NOTICE

뒤로가기
제목

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A/S 정책 안내

작성자 마스미아(ip:)

작성일 2017-09-28

조회 230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A/S 정책 안내드립니다

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구매하시는데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
*액세서리 제품의 경우 대부분 신체와 접촉 되는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하여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은제품의 경우 제품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

핸드메이드 주문 제작 상품, 반지 카테고리 제품, 각종 주문 제작 상품, 개별 요청 판매 상품은

주문시 개별적으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(특히 반지 카테고리 상품은 주문 시 제작되는 상품으로 호수 교환 및 환불 불가)

 

 

<교환 안내>


*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전액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마스미아에서 부담합니다.

단, 제품 착용에 따른 고의 훼손인 경우에는 마스미아는 교환의 의무를 가지지 아니합니다.

 

*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반드시 동일제품으로 교환시에만 마스미아에서 교환배송비를 부담하며

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변심에 해당되어 교환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


*제품하자, 배송오류, 교환&반품의 경우

배송완료된 날로부터 2일 이내로 마스미아에 접수 후(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)
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마스미아로 상품이 배송완료 되어야만 관련 처리가 진행됩니다.

 

즉, 고객님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 관련 내용 마스미아 접수 후 7일 이내 상품반송 완료되어야함

 


*부득이한 경우로 교환&반품 시 택배비를 마스미아 계좌로 입금하신 후 마스미와에 제휴된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세요(택배사: 우체국택배)


a.반품 시 왕복택배비: 5,000원

(유료 배송 상품의 경우 고객님이 편도 택배비를 부담하셨으나 편도 택배비는 소모된 것이므로

 왕복택배비 5천원을 입금하셔야 상품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)

 

b.교환 시 왕복택배비: 5,000원


마스미아 입금계좌: 302-5494-6581-21 (농협/김윤정)

 

※타 택배로 변경하여 배송 시 택배비 초과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유의해주세요

 

 

*상품배송 전 환불의 경우 무통장 입금은 3일 이내 전액을 환불해드리며
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정책상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

 

 

<교환/반품 불가 사항>

*단순변심, 고의 상품 훼손,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의 착용 흔적으로 손상된 경우
교환 및 반품 기간이 지난 경우(상품 수령 후 2일 이내 관련 내용 접수 후 7일 이내 상품반송 안된 경우)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

*여행이나 출장, 해외거주, 경비실 보관등 부재로 인한 제품의 지연수령 등 7일이 경과했을 경우엔 처리가 불가합니다.
*개봉후 착용하셔서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 

※주의사항
★핸드메이드 제품은 교환이 아닌 사이즈 수선으로 처리됩니다.
★교환은 착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착용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★
*제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리스웰로 도착하여야 교환처리가 가능하세요!!
*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 확인을 거쳐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
*교환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*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.
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
 

 

<A/S 안내>


*마스미아에서 구매한 제품은 구매 후 1년간 A/S가 가능하며 형태에 따라 유상 or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(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)

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지난 제품은 아래와 같은 A/S 정책을 따릅니다.

 

a.무상 A/S 적용 범위

귀침부러짐, 진주빠짐(진주 있을 경우), 큐빅빠짐(큐빅 있을 경우) 등에 단순 A/S에 적용됩니다.

 

 

b.유상 A/S 적용 범위

잠금장치 파손, 사이즈 수선, 체인끊어짐, 재도금(재도금 가능 상품에 한함), 진주빠짐(진주 없을 경우), 큐빅빠짐(큐빅 없을 경우)

등 제품 파손이나 부속품 분실의 경우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.

 

 

*A/S 신청 시 마스미아 Q&A게시판 or 고객센터(02-6263-7890) or 마스미아 카톡(ID: masmia) 등

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사전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진행해드려요!!

 

 *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.
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
 


감사합니다.
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스미아가 되겠습니다 :)

 

 

최종업데이트일자: 2019년 4월 4일

적용일자: 2015년 6월 21일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← 수정하지 않고 유지